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푸르덴셜생명, 플래너 지원사격 위한 챗봇 ‘푸르덴셜 LP라운지’ 시작



푸르덴셜생명이 영업지원용 챗봇 서비스인 ‘푸르덴셜 LP 라운지’를 카카오톡을 통해 시작했다. 챗봇을 이용해 궁금한 점을 언제, 어디서든 모바일 메신저로 답변을 받을 수 있게 된 것. 


챗봇은 ‘채팅’과 ‘로봇’의 합성어로 인공지능(AI)을 이용해 상담을 하거나 업무를 지원받는 시스템이다. 



‘푸르덴셜 LP 라운지’를 통해 라이프플래너들은 푸르덴셜생명의 소식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내요을 조회할 수 있다. 


  • 질환 별 심사기준 조회 -  고혈압, 당뇨 등 심사 기준이 궁금한 질환을 선택하고 추가 건강 관련 질문에 답변하면 심사결과와 제한사항 확인

  • 청약 진행사항 조회 - 최근 1개월 내 고객 청약 목록과 청약 진행 단계 조회


한편 푸르덴셜생명은 최근 GA 대상의 챗봇 서비스를 개발하고 실시간 원격 컨설팅이 가능한 리모트 서비스를 런칭하고 부산지역에 설계사 전문 교육시설인 ‘퓨처리더십센터’를 개관한 바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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